선릉 FUNDAMENTALS EXPLAINED

선릉 Fundamentals Explained

선릉 Fundamentals Explained

Blog Article

수많은 기업체가 본사를 두고 있어 출퇴근 수요가 대부분을 차지하며, 근처의 유흥가에 종사하는 이용객들 역시 밤 시간대에 주로 이용한다.

서울 한식 맛집이자 고층 시티뷰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기념일 데이트 혹은 부모님 생신 식당으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. 강남 한정식을 찾으신다면 동화고옥 선릉점 귀한 성찬, 좋은 벗과 함께하는 정성이 가득한 시간을 뜰 속에서 향기로운 기운을 맞이하세요!

제가 멋모르고 표지판 보고 걸은 길. 입구에서 가운데길로 쭉 걸어가다 선정릉 묘역 가운데에 있는 야트막한 동산으로 올라갔습니다. 보시다시피 계단이 나타나요 ㅎㅎㅎ ​​

세계유산 조선왕릉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선릉과 정릉의 주인공들 이야기까지 아주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.

아닠ㅋㅋㅋㅋㅋ근데 이거 맞아요..?ㅠㅋㅋㅋㅋ 얼마나 열심히 쪄지고 있는지 뿌연 김이 룸에 가득했어요ㅋㅋ 선릉 머무를 정 직원분께 물어보니 정상이라고 하셔서 안-심 이었지만 저희가 편백사우나 하는 느낌이었달까

성종과 정현왕후 사이에는 진성대군과 신숙공주가 선릉오피 있었는데요. 훗날 진성대군은 연산군을 내쫓고 왕위에 오르게 됩니다. 그가 바로 중종이지요. ​​

평범하고 막 존맛은 아님.. 여의도에 고봉삼계탕이 생각나는 ..ㅠㅠ 거기진짜 레전드맛집인데 .. 선릉에도 고봉삼계탕

입구를 지나 내려가는 계단부터 심상치 않죠! 네 멋진 작품들로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.

가족관계

선정릉의 전체적인 공간은 왼쪽의 선릉, 오른쪽의 정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

오래 기다려도 먹고 싶은 그 맛!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. (*품질관리를 위해 매일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합니다)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재실은 제사를 준비하던 곳. 전통 한옥처럼 지어져 있고, 개방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.

밥이랑 회 올려 카이센동을 먹는데 뭔가 심심해서 간장소스를 따로 요청드렸습니다ㅠ 원래 나오는 건데 까먹으신 거겠죠..?

Report this page